기사상세페이지

예산여고, 제20회 예향한마당 축제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12.23 11: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예산여고 예향한마당 축제1.jpg

     

    [예산일보] 예산여자고등학교(교장 오창근)는 지난 20일 제20회 예향한마당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학생문화를 생산하는 문화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교과・재량・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교육활동과 연계하여 추진됐다.

     

    이번 행사는 학생회를 중심으로 전체 학생들이 기획・진행・마무리 단계의 전 과정을 스스로 운영하였다. 학생들은 동아리 마당, 재능 마당, 공연 마당, 놀이 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그들의 아이디어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다.

     

    또한 예산여고 연극동아리 ‘누리나래’의 연극 공연과 보컬동아리 ‘가온누리’의 가요 열창, 댄스동아리 ‘연화’의 화려한 댄스 공연 등으로 축제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으며, 본관 현관과 복도에는 미술작품 전시회, 사진작품 전시회, 매체진로보고서 전시회 등이 함께 개최되었다. 한편 학생회에서는 학생회 카페를 운영하며 자발적 기금모금함을 설치하여 그 수익금을 소녀상 건립 지원금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행사를 주관한 2학년 이효주 총학생회장은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축제 준비과정은 힘들었지만 축제가 끝난 후 학생들이 웃으며 나가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함께 준비해준 학생회와 축제 준비를 위해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 예향한마당 학급장기자랑 모습1.jpg

     

    2019 예향한마당 학급장기자랑 모습3.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