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예산군 대술면, 제7대 이용원 명예면장 취임

기사입력 2020.06.03 11: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6·7대 대술면 명예면장 이·취임식 기념촬영(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이현호 이임 명예면장, 다섯번째 이용원 신임 명예면장).jpg

     

    [예산일보] 예산군 대술면은 지난 2일 군수실에서 청룡실업 이용원(64) 대표를 제7대 대술면 명예면장으로 추대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또한 같은 날 11시 대술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도의원, 군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마을 이장, 지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민과 출향인사 간 충실한 가교역할을 수행할 제7대 이용원 대술면 명예면장 취임식이 치러졌다.

     

    이와 함께 지난 4년여 동안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제6대 이현호 대술면 전 명예면장에 대해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여하는 이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제7대 이용원 대술면 명예면장은 대술면 이티리 출신으로 신양중학교, 예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우리 군 소재 기업인 청룡실업의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이용원 신임 명예면장은 "지역사랑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지역민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병액 대술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해 오신 훌륭한 분을 명예면장으로 추대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면정을 추진하는데 적극적인 도움과 고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