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예산일보] 예산군은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농산물 판매 증대를 위해 체험형 캠페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프로그램은 농업의 가치를 실천하는 예산농부와 함께하는 시간으로 다양한 예산의 농부를 만나면서 예가정성을 사랑하는 소비자를 늘리기 위해 추진되며, 10월 29일에서 11월 12일 기간 중 3회에 걸쳐 진행되고 올해는 온라인 소비자 평가단과 ESG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 실무자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관내 체험 농가에서 진행되며, 주요 내용은 △건강한 흙 만들기 △팜투테이블 실천 △자연 재료로 만들기 3가지 주제와 예가정성 인증 농가인 농업회사법인 예산사과와인㈜ 농장 견학이 포함돼 있다.
군 관계자는 “내년부터 국내 ESG 경영에 참여하고 관심이 높은 국내 중견기업 및 대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체험형 캠페인 프로그램 ‘하루, 농부’를 확대 운영하겠다”며 “앞으로도 예가정성을 사랑하는 소비자를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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