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예산군-㈜이덕아이앤씨, 120억원 규모 투자 MOU 체결

기사입력 2019.10.29 16: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만3940㎡규모 건물 5동, 100명의 신규 고용창출 효과 전망
    황선봉 예산군수(사진 왼쪽)와 이덕아이앤씨 이한구 총괄부서장의 MOU체결 후 기념촬영.jpg
    ▲ 황선봉 예산군수(좌측)와 이덕아이앤씨 이한구 총괄부서장(우측)이 MOU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예산일보] 예산군은 지난 28일 군수실에서 ㈜이덕아이앤씨(대표이사 김종운)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MOU는 ㈜이덕아이앤씨가 예산신소재일반산업단지에 공장 이전 등 120억원의 투자를 계획한 데 따른 것으로, 이번 투자를 통해 1만3940㎡규모에 건물 5동을 건축하고 100명의 신규 고용창출 효과를 거둘 전망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군은 ㈜이덕아이앤씨의 사업이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법령의 허용 범위 내 행정·재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이덕아이앤씨는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역인력 우선 채용, 지역생산 농축수산물 소비촉진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게 된다.

     

    ㈜이덕아이앤씨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소재한 침구제조업체로 종업원 수 231명에 지난해 기준 1057억원의 매출을 올린 중소기업이다.

     

    황선봉 군수는 “우리 군의 산업단지에 적극적인 투자 결정을 내려준 이덕아이앤씨 관계자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예산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