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예산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전국 성과보고 대회 '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9.11.01 15: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최미선 단장(사진 가운데)을 비롯한 예산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관계자들이 봉사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jpg
    ▲ 최미선 단장(사진 가운데)을 비롯한 예산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관계자들이 봉사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산일보] 예산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최미선)이 ‘2019년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전국 성과보고 대회’에서 봉사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군에 따르면 나눔봉사단은 그동안 연합모금 활동을 지속 추진해왔으며, 지난 5월에는 예산지명 1100주년 기념 희망릴레이 모금을 진행했고 7월에는 광시한우테마공원에서 ‘착한가게 단체가입식 및 충남 2호 착한거리 선포식’을 여는 등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각종 지역행사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해 군민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가게 115개소 외에 착한일터 24개소, 착한가정 51개소 등을 적극 발굴했다. 최미선 단장은 “이번에 전국 우수 나눔봉사단으로 선정돼 상을 받은 것은 모든 단원들의 남다른 각오와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불어 살기 좋은 예산군을 만드는 데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최미선 단장(사진 가운데)을 비롯한 예산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관계자들이 봉사분야 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backward top home